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상아 첫 번째 결혼

반응형

이상아 첫 번째 결혼 

이상아 첫 번째 결혼결혼기념일 날 이혼

이상아 첫 번째 결혼, 인생 첫 실패였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는 90대 하이틴 톱스타로 자리 매김을 하던 시절 1997년 돌연 개그맨 김한석(이상아 첫번째 결혼)과 결혼 발표를 한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는다. 당시 두 사람의 이혼을 둘러싸고 김한석의 바람기 때문이다’, ‘이상아의 사치 때문이다등 충격적인 루머가 돌았지만 두 사람은 끝까지 함구했다.



이상아 나이 : 49(1972년 2월 14) 

이상아 고향 서울 

이상아 키 : 163cm 

이상아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이상아 데뷔 : 1984년 KBS TV문학관 '산사에 서다' 

이상아 딸 윤진서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 딸)


이후 이상아는 이혼한 지 1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한다. 하지만 이상아는 두 번째 결혼 역시 17개월 만에 파경을 맞는다. 이상아는 두 번째 남편에 대해 조금도 사랑하지 않았고, 오직 돈 때문에 결혼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두 번째 이혼 당시 이상아는 전 남편에 대해 거짓말을 많이 했다. 남편의 빚을 감당하기 힘들었다고 밝혔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하지만 남편은 이상아의 바람기 때문이라고 주장해 결국 진흙탕 싸움으로 이어져 이상아는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

 


당시 이상아의 어머니는 딸의 결혼과 이혼에 너는 남자 없이 못 사는 아이냐는 폭언을 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후 이상아는 힘겨운 시간을 이겨낼 수 있게 해준 세 번째 남편을 만난다. 하지만 가족들의 반대에 부딪혀 동거부터 시작하게 된다. 이후 1년 후 결혼을 했지만 결국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 이상아 첫번째 결혼, 김한석 (19971998)

이상아 첫 번째


- 이상아 두번째 결혼, 전 철 (20002001)

이상아 첫 번째


- 이상아 세번째 결혼, 윤기영 (20022013)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결혼, 결혼기념일 날 이혼인생 첫 실패였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오늘 방영된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배우 이상아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아는 첫 번째 결혼과 첫 번째 이혼이 인생의 첫 실패였다고 털어놓았다. 19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90년대 원조 하이틴 스타, 배우 이상아의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상아는 "나한테 제일 문제는 첫 단추다. 모든 사람들이나 식구들이 다 얘기하는 건 첫 번째가 너무 잘못돼서 네가 지금 계속 어그러지는 거다라고 한다"고 밝혔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는 "내가 그동안에 내 인생에 실패라는 게 없었는데 인생에 첫 실패를 경험한 거 아니냐. 그걸 내가 받아들일 수가 없었다""그런 거 때문에 이혼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서 한 1년 버텼다. 근데 1년 버티다가 결혼기념일 날 이혼했다"고 털어놓았다.

 


지난 17일에도 이상아는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었다.

 

그날, 원조 책받침 여신 이상아가 출연해 이혼과 재혼이야기를 고백했었다. 49살이 이미 세 번의 결혼과 이혼의 아픔을 겪고 딸과 함게 살아가고 있는 이상아의 인생사가 고스런히 전파를 타기도 했었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또한, 비록 세 번의 이혼을 했지만, 또 다시 새로운 인연이 찾아 온다면 다시 결혼을 하고 싶다는 배우 이상아, 그녀의 솔직담백한 고백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도 만들었다.

 


이젠 배우로써도 더욱 탄탄해진 이상아 청춘 스타가 아닌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멋진 배우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 재혼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2016.8월 이상아와 첫 번째로 이혼을 했던 김한석의 솔직한 고백이 방영된바 있다.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김한석이 이혼 당시 겪었던 마음을 솔직히 고백했었다. 

김한석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결혼 1년 만에 이혼 후 힘들었던 과거, 첫사랑 아내와 꾸린 행복한 가정, 아버지의 암투병 사연 등을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개그맨 김한석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이혼과 재혼, 암 투병 아버지, 자신의 뇌혈관 질환 등 인생 스토리를 털어놨다.

 


김한석은 1997년 배우 이상아와 결혼 1년 만에 이혼했다. 맡고 있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한 그는 나이트클럽에서 사회자로 인사했다가 사람들이 던진 과일, , 얼음에 만신창이가 된 적도 있다. 하지만 아버지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가리지 않고 일을 했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김한석은 정말 많이 미움을 받았다. 하지만 나 왜 미워해요라고 해본 적 없다. 그냥 진짜, 너무 힘들었다. 대한민국에서 나를 안 받아주니까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살려는 의지가 강했던 것 같다. 어떻게든 살아야 한다. 어금니를 깨물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혼에 대해 침묵을 지킨 이유에 대해서는 제가 어떤 이야기를 해도 제 입장에서만 이야기를 하는 거니까. 누굴 아프게 해야 하는 거다. 그럼 내가 아프고 말지 하는 생각이다라며 지금 잘 됐으면 된 것 아닌가라고 말을 아꼈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김한석은 중학교 동창이자 첫사랑인 박선영 씨와 재혼했다. 2000년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 재회한 두 사람은 2008년 부부가 됐다. 

김한석은 결혼을 앞두고 뇌혈관 수술을 받아야 했다. 수술은 잘 됐지만 수술 후 마비나 후유증을 걱정할 수 있었던 상황이었다고 한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김한석 아내 박선영 씨는 수술 후 말도 잘 못하고 발음도 잘 안 됐다. 김현석 씨가 나보고 그냥 떠나도 된다라고 하는데 지켜줘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김한석의 인생이 너무 불쌍했다. 우리 학창시절부터 누려야하는 즐거움을 모르더라. 삶의 즐거움을 남편에게 알려주고 싶었다. 평생을 돈 버느라 휴가도 제대로 떠나본 적이 없다더라라며 눈물을 흘렸다.

 


김한석은 8년 전 결혼식 영상을 보며 눈물을 뚝뚝 흘렸다. 김한석은 아내를 보면 늘 애틋하다. 왜 나를 만났지, 왜 나를 사랑하지, 왜 나를 만나서 힘들지. 나를 만났으니까 행복하게 해줘야 하는 게 내 사랑인 것 같다고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었다.


이상아 첫번째 결혼, 그리고 두번째, 세번째 이혼, 하지만, 배우로써 거듭나고 있는 모습이 짠하기만한 것은 아니다. 굴곡진 삶만큼 단단해진 배우 이상아, 그리고 첫번째 결혼후 새로운 배우자를 만난 김한석 두분 모두 행복한 삶을 이어가길 기대해 봅니다. 

이상아 첫 번째

이상아 첫 번째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윤아 전남편 이혼이유  (4) 2020.04.11
탤런트 정민경  (0) 2020.02.26
청와대 소독 논란  (1) 2020.02.09
선우은숙 이혼이유  (0) 2020.02.09
유승민 불출마  (1) 202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