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이혼이유
선우은숙 이혼이유 "동료 유부녀 여배우의 바람 때문“
선우 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1981년 10월 배우 이영하와 결혼, 2007년 10월 26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합의이혼하였다.
선우은숙 나이 : 60살(1959년 12월 24일)
선우은숙 고향 : 서울
선우은숙 키: 158cm
선우은숙 남편 : 이영하 (1981년~2007년)
선우은숙 대학 : 서울예술대학교
선우은숙 자녀 : 이상원, 이상민
선우은숙 이영하 부부의 이혼이유가 공개되었다.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한 진짜 이유를 공개한 것이다.
일단 이영하의 외도와 관련된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 두 사람이 갈라선 속사정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2019년 12월 7일 '동치미'에서는 남편의 이성친구를 주제로 토크가 펼쳐졌었다.
이날, 선우은숙은 '저희 부부가 이혼 후에도 친구처럼 잘 지내는데 왜 헤어졌느냐고들 한다"며 "저희 부부가 헤어지게 된 이유에 대해 바람을 폈네, 어쨌네 하면서 소문이 많다. 그런데 이영하 씨 문제도 아니고 소문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 선우은숙 이혼이유, 동료 여배우 바람이 화근
선우은숙이 이혼을 결심한 결정적인 이유는 이영하의 여자 직장 동료 때문이라고 밝혔다. 선우은숙은 동료 여배우가 "어느 날 그 여자 동료가 이영하와 아주 친한 동료와 가까워졌다. 둘이 교제하다가 애정 문제에 사건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그런데, 이 두 사람은 유부남 유부녀였다고 밝혔다.
그런데, 더욱 충격적인 것은 선우은숙이 밝힌 동료 여배우가 양다리를 걸쳤다는 사실이었다.
선우은숙은 "이 상황을 알게 되면서 이영하 씨와 계속 싸우게 됐다. 비밀을 지키려는 여배우에게 이영하 씨가 시달렸다. 중간에서 우리가 고통을 받았다.
그래서 이영하 씨 지인이 내게 연락이 오면 나는 어느 정도 사실과 비슷하게 이야기해줬다. 잘 정리하라고. 그랬는데 이영하 씨는 그냥 선을 긋고 아무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 침묵한 이영하, 거짓말쟁이 된 선우은숙
선우은숙이 밝힌 동료 여배우 사건으로 선우은숙은 시나리오를 만들어 이야기를 부풀린 사람처럼 오해를 받게 되었다고 한다.
그 당시 선우은숙은 이영하에게 '당신 와이프가 이렇게 오해를 받는데 당신이 입 다물고 가만히 있다고 해서 이게 조용해진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선우은숙은 "이 작은 화근이 내게는 큰 상처가 됐다"며 "자꾸 다투고 싸우다 보니 과거 서운했던 감정이 다 생각나게 됐다. 남편 하나 믿고 사는데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 내 편 하나 들어주지 못하는 당신을 어떻게 신뢰를 할 수 있겠나 싶어 먼저 별거를 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선우은숙은 "그때는 저도 성숙하지 못했다. 그래서 1년 반을 별거 생활을 했다. 이혼은 생각도 안 해봤지만 상황이 이렇게 흘러갔다. 이후 이영하 씨한테 이혼 제의를 받고 제가 수락을 했다. 그 후 1년이 지난 시점에 기사가 났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선우은숙은 "지금과 똑같은 상황에 처한다면 별거는 안 할 것 같다. 그럼 이혼도 안 됐을 것이다. 남자든 여자든 이성 동료는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작은 씨앗이 큰 화를 불러올 수 있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70~80년대 나란히 전성기를 구가하며 톱스타 부부로 부러움을 샀다. 이영하는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 극단 광장의 단원으로 활동하다가 1977년 영화‘문’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영화‘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 2’(2007), ‘실락원’(1998)‘말미잘’(1995), ‘우리 시대의 사랑’(1994) ‘명자 아끼꼬 쏘냐’(1991)‘우리는 제네바로 간다’(1987)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KBS 2TV 주말 연속극‘며느리 전성시대’에 조민식 역으로 출연 중이다.
선우은숙은 서울예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1979년 KBS 탤런트 6기생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연산군’(1987),‘내사랑 내곁에’(1998), ‘명성황후’(2001)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MBC TV의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에 출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슬하에 2남을 뒀으며 큰아들 이상원은 아버지와 함께 드라마 ‘별난남자 별난여자’에 출연하며 탤런트로 데뷔했다.
선우은숙 A회장 루머설의 진실
선우은숙 이영하 15년만의 재회, 우리 이혼했어요
우리 이혼했어요 1호 커플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15년만에 재회했다.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국내 최초로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소위 ‘이혼적 거리두기’를 통해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드라마다라고 한다.
이날 우이혼 1호 커플인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실제 별거 기간까지 합하면 이혼 후 15년 만에 단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것이다.
이날, 선우은숙은 이혼 후 가족들을 동반해 식사를 하고 연락을 취해왔지만, 단둘만 갖는 시간은 처음이었던 만큼 기대 반, 설렘 반 감정을 안고 약속 장소인 청평으로 향했다.
막상 청평에서 이영하를 만난 선우은숙은 만나자마자 폭풍 눈물을 터트려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이영하와 단둘이 만나자 부부시절 간직하고 있던 청평에 대한 특별한 기억이 떠올랐던 것이다.
이후 한 집에 머물게 된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15년 만에 ‘Again 첫날밤’을 보내면서 이혼 후 처음으로 수많은 속마음 이야기들을 치열하게 주고 받았다.
연애와 결혼, 신혼여행부터 육아까지 26년간의 결혼 생활을 고스란히 담은 이야기들을 나누며 허심탄회한 시간을 보낸 것. 심지어 선우은숙은 이혼 후 자신에게 생겼던 재벌 회장과의 루머까지 이영하에게 고백하며 ‘이제야 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털어냈다.
이영하 선우은숙 과연 15년의 세월을 뒤로 한체 다시 부부의 연이 이어질수 있을까?
제작진은 “이영하-선우은숙 부부가 이혼 후 누군가의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가 아닌 남자와 여자로 다시 만나서 터트려내는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에게 이제껏 느껴보지 못했던 감정을 안겨주게 될 것”이라며 “이영하-선우은숙 부부가 담아내는 이혼한 부부이기에 가능한, 첫날밤의 솔직한 대화들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아 첫 번째 결혼 (3) | 2020.02.20 |
---|---|
청와대 소독 논란 (1) | 2020.02.09 |
유승민 불출마 (1) | 2020.02.09 |
이재은 이혼이유 (0) | 2020.02.09 |
이낙연 강남 아파트 (0) | 2020.02.08 |